기사 메일전송
  • 이상배
  • 기사등록 2019-09-27 13:30:36
기사수정



평택시(시장 정장선)와 경기관광공사는 24일 마이스 관광 활성화를 위해 사진․여행 작가, 블로거 등 관광 관련 온라인 홍보전문가 15명을 대상으로 평택시 마이스 회원사 및 주요관광지를 탐방하는 팸투어를 가졌다.
팸투어는 마이스 회원사인 오성면 소재 미듬영농조합법인과 ㈜좋은술을 방문해 우수사례 청취와 양조장 견학 및 전통주 담그기 등 이색적인 체험을 시작으로, 평택항 마린센터에서는 회의시설 견학과 평택항에 대한 이해와 관심도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해군2함대 서해수호관, 천안함 기념관 등 안보의 요충지와, 평택호 관광단지 내 한국소리터에 들러 지영희 홀, 지영희국악관 등 시설을 둘러 본 후, 국악공연 관람을 끝으로 팸투어 일정을 모두 마무리 했다.
이번 팸투어에 참여한 이〇〇씨는 “평택시 MICE 시설과 관광지 등을 둘러보니 MICE 관광을 추진하기에 손색이 없다”며, “이번 투어를 계기로 평택시 마이스를 널리 알리는데 적극 동참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평택시 관계자는 “이번 투어에 참여한 온라인 홍보대사의 의견을 사업에 반영하고, 지속적인 회원사 발굴 및 지원 등을 통해 마이스 관광 활성화를 추진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스(MICE) 산업은 기업회의(Meeting), 인센티브관광(Incentives), 국제회의(Convention), 전시회(Exhibition) 등을 유치해 지역경제 파급효과를 높이는 서비스 산업으로, 평택 마이스 얼라이언스는 2017년 7월, 26개 회원사로 출범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7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