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아이디병원 - 아이디를 찾는 모든 이가 외모로 인한 고통에서 벗어나 - 성형외과, 치과, 피부과, 코스메틱에 이르기까지 아름다움의 고민을 원스톱
  • 이상배
  • 기사등록 2020-03-19 10:25:38
기사수정
아이디병원은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아름다움을 연구합니다.
아이디를 찾는 모든 이가 외모로 인한 고통에서 벗어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이디병원은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아름다움을 연구합니다.

아이디를 찾는 모든 이가 외모로 인한 고통에서 벗어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시아를 리딩하는 토탈뷰티센터 아이디병원아이디병원은 성형외과, 치과, 피부과, 코스메틱에 이르기까지 아름다움에 대한 모든 고민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토탈뷰티센터로 성장했습니다.

2018 유망브랜드대상 수상아이디병원은 한국기업의 우수성을 국내외, 특히 중국을 중심으로 한 해외에 알리는데일조 하였음을 인정받아 2018년 업종별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 ‘2018 유망브랜드대상을 수상받는 쾌거를 이룩했습니다.

2017업계를 선도하다

세계 최초 안면윤곽수술 전용 교과서 출간박상훈 원장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의료계 최초로 안면윤곽수술 단행본 교과서를 출간, 성형외과 의사들을 위한 실전 교과서로 이 책을 보는 의사들이 책을 통해전문적인 지식을 배울 수 있도록 그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집대성하여 이 책을 발간했습니다.

http://www.idhospital.com

TEL : 02-547-0050 FAX : 02-547-0223 E-Mail : id@idhospital.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9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