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자
  • 기사등록 2023-02-24 10:36:16
기사수정

재단법인 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어르신 문화향유 공모사업 <어르新 놀이터>를 오는 3월 30일까지 모집한다.

 

<어르新 놀이터>는 문화 활동에 어려움이 있거나, 문화 접근성이 낮은 농·어촌 지역 위주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문화예술 프로그램 기획을 지원한다.

 

작년 한 해 동안 <어르新 놀이터>를 통해 어르신들의 추억과 꿈을 주제로 한 시각·공연의 융합예술 프로그램, 스마트폰 활용과 연계한 공예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었다.

 

이번 공모는 총 4건을 선정하여 건당 2,000만원 내외로 지원할 예정이며, 참여대상 및 대상지에 대한 사전 조사와 결과공유 프로그램이 필수로 구성되어야 한다.

 

관내 문화예술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개인 및 단체인 경우 지원 가능하며, 2020년부터 평택시문화재단에서 진행되고 있는 문화예술 전문인력 양성과정 사업의 수료자는 지원 신청 시, 선정 우대가 적용된다.

 

또한, 선정 사업에 한하여 재단 연계의 통합 결과공유회(11월 예정)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공모 내용은 평택시문화재단 누리집(www.pccf.or.kr)을 참고하거나, 생활문화팀(031-8053-3543)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tcn.co.kr/news/view.php?idx=25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사이드배너_정책공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